아이에이(038880) 2016.02.05 탐방보고서
이같은 전력거래 구조를 잘 알고 있는 정부에서 개선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나옵니다.
종합계획엔 기관별로 분산돼있던 단층 조사를 개선해 관계 부처와 전문가 등이 참여하는 ‘단층 검토위원회를 꾸리고 과학적인 예측 기법을 신속히 개발하는 내용이 담겼다.이날 회의에선 내진 성능 확대를 포함한 ‘제3차 지진방재 종합계획이 논의됐다.
크게보기한덕수 국무총리가 3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정현안관계장관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한 총리는 내진율 확대와 함께 지진 관측과 경보 체계를 더욱 고도화하겠다.올해부터 국가·지방 정무직.
2035년 100%까지 끌어올리겠다고 밝혔다.국가지진관측망을 확충해 지진 탐지·경보 시간을 앞당겨 지진 발생 시 국민 피해를 최소화하겠다고도 했다.
4급 이상 공무원 등 재산등록의무자 약 29만 명은 재산신고 시 가상자산 및 가상자산 예치금 등도 신고해야한다.
한 총리는 이날 정부서울청사에서 주재한 새해 첫 국정 현안 관계 장관회의 모두발언에서 이 같이 밝히면서 내진율을 강제할 수 없는 기존 민간 건축물에 대해서는 인센티브 제공을 통해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해 나가겠다고 했다.2일(현지시간) 스페이스닷컴에 따르면 나사는 최근 엑스(전 트위터) 등을 통해 주노가 지난해 12월30일 이오 근접 비행 중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목성 화산 위성 이오 1500㎞ 상공서 찍은 사진 공개최근 20년간 비행 중 초근접…내달 2일 같은 고도서 재비행 미 항공우주국(나사) 목성 탐사선 주노가 목성 위성 ‘이오 지표면에서 약 1500㎞ 떨어진 상공에 근접 비행해 사진을 찍는 데 성공했다.백두산-울릉도 촬영하며 순항다누리 사진 본 유럽 우주탐사수장…韓 노력 결과.
염화나트륨 등으로 이뤄진 대기를 지녔을 것으로 추정돼 생명체가 존재할 가능성은 작다.이러한 화산 활동으로 이오는 일산화황.